Exhibition
-
Kang Yeshine: 홀 가 분
- Introduction Installation Views Press release Artist Kang Yehsine
Kang Yeshine: 홀 가 분
-
-
-
Kang Yehsine
꿈꾸며 잠자기
2014, Pen, color on paper, 19 x 33 cmKang Yehsine
나는 별일 없이 산단다
2014, oil on canvas. 97 x145cm 강예신 개인展 「홀 가 분」
September 16 - October 31 2015
Kang Yeshine 강 예 신
아뜰리에 아키는 9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강예신의 개인전 <홀 가 분>을 개최한다.
동화와 같은 이미지와 상상적 내러티브를 함축하는 작품들을 선보여온 강예신은 이번 전시에서 강예신 특유의 섬세하고 꼼꼼한 드로잉 50여 점과 편안하고 부드러운 페인팅 10여 점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.특별히 본 전시는 9월에 출간되는 강예신의 <한뼘 한뼘>이라는 그림에세이에 수록되는 작품 50여점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. 시각적 이미지로 만나왔던 강예신의 이야기가 함축과 생략으로 많은 상상력을 자극했다면, 이번 작품들은 이미지들과 텍스트가 한데 어우러져 대중적들과 보다 폭 넣은 공감대를 형성한다.본 전시는 강예신의 <한뼘 한뼘>과 함께 차분하고 깊이 있는 색채감의 페인팅과 섬세한 드로잉의 작품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고, 강예신이 전하는 소소하게 풀어낸 단편적 에피소드로 마음 포근함을 느끼게 해주는 경험이 될 것이다.
-